본문 바로가기

FEATURES

GRAMICCI : 2018 FALL / WINTER COLLECTION





GRAMICCI(그라미치)는 1970년대 미국에서 ‘스톤마스터’라고 불렸던 요세미티 암벽 등반가 Mike Graham (마이크 그레엄)이 당시의 클라이밍 웨어에 만족하지 않고, 독자적 방법을 사용해 기능성이 풍부한 바지를 만들고자 하며 1982년경 캘리포니아의 작은 창고에서부터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GRAMICCI(그라미치)라는 이름은 70년대 암벽 등반가로 활동 시 그의 친구들이 Graham을 이탈리아식으로 바꾸어 부르던 이름을 사용한 것입니다.


그의 등반 경험이 반영된 만큼 그라미치 팬츠에서는 여러 가지 기능적인 부분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것은 Gadget Crotch(가젯 크로치) 패턴으로, 가파른 바위 사이를 오르내리며 다리를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도록 고안한 패턴 방식입니다. 한 손으로 간단히 탈착할 수 있는 버클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나일론 소재의 웨빙 벨트, 암벽 등반 시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손에 뿌리는 탄산마그네슘 가루를 담아 두는 가방인 Chark bag (초크 백)을 매달 수 있는 후면 루프와 물건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뒷주머니에 벨크로를 덧대는 등 암벽 등반에 최적화된 바지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한 흔적이 보입니다. 또한 그라미치의 팬츠 류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바지에서 그치지 않고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활용성도 높아지고 있는데, 본래의 목표인 기능성과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항상 신선한 컬렉션을 전개하는 것이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개척해 온 그라미치는 그들의 혁신과 열정이 단순히 제품에서 시작되고 끝나지 않으며, 세상은 단지 살아가는 장소 그 이상이므로 모험을 즐기고 자연과 자유를 느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더욱 활용도 높아진 그라미치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ITY

















OUTDOOR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그라미치 (GRAMICCI)

국가 : 미국 (US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