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OLIVE IN PEACE 2016 SEOUL




올리브인피스 (OLIVE IN PEACE)는 올림픽의 정신에서 착안한 형태의 인터내셔널 팝업스토어로 2년마다 열리는 이벤트로써 .‘ALL LIVE IN PEACE.’의 준말로써,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잠시나마‘경쟁보다는 화합’을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2016년 서울 올리브인피스 (OLIVE IN PEACE)는 제2회를 맞이하여 서울의 슬로우스테디클럽(SLOW STEADY CLUB), 수원의 아이엠샵(IAMSHOP), 오사카의 스트라토(STRATO)가 함께하였습니다. BLANKOF, MAILLOT, NEITHERS, HATSKI에서 올리브인피스 한정 컬렉션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SUNNEI, PERI WU, ORDINARY FITS, AECA WHITE, HENDER SCHEME, NEW BALANCE 등의 브랜드도 기간 내에 함께 전시 및 판매될 예정입니다. 또한, SSC 카페에서도 이 시점에 맞추어 새로운 카페메뉴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루프탑에서는 모두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케이터링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시는 모든 분들께 올리브인피스 스티커팩을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좋은 행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남은 시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이벤트명 : 올리브 인 피스 (OLIVE IN PEACE)
기간 : 2016년 9월 23일 (금) - 25일 (일)
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장소 : 슬로우스테디클럽 2F & ROOFTOP

증정품 : 올리브 인 피스 스티커팩 

*여러분의 내방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행사를 즐겨주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행사때 주차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이용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