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WEEKLY ITEMS 007




안녕하세요. 금주의 위클리 아이템 소식입니다.

 

언제오나 싶었던 가을이 급격하게 찾아온 것 같은 요즘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서 옷차림도 덩달아 두꺼워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주제는 가을하면 생각나는 색상인 베이지(Beige) 색상의 아이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금주의 위클리 아이템들을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THE TOUCHES : ATELIER COAT (BEIGE)

 

 

2015년에 런칭한 THE TOUCHES(더 터치스)는 The (Finishing) Touches, 즉 끝마무리, 끝손질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의 소중한 손길이 많은 것을 변화시키듯 직접 만져보고 입었을 때의 자연스러움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옷을 통하여 비밀스럽고도 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아뜰리에 코트는 이러한 더 터치스와 슬로우스테디클럽이 협업하여 제작된 코트로, 오로지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입니다. 적당한 두께의 면으로 제작되어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밝은 톤의 베이지 색상으로 캐주얼한 룩부터 페미닌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울러 코디네이트가 가능합니다. FREE SIZE로 다소 넉넉하고 여유있는 실루엣이 인상적으로 소매는 자연스럽게 롤업하여 연출이 가능하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감으로 여름을 제외한 모든 시즌에 착용하실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입니다.




2. YMC : BUTTON BACK KNIT (CREAM)

 


오픈형 백(BACK)이 매력적인 YMC의 BUTTON BACK KNIT입니다. 뒤쪽에 네 개의 버튼이 있어 이를 통해 잠그거나 푸는 형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버튼 밑으로는 트임 형식으로 되어 있어 단정하고 깔끔한 앞모습과는 달리 반전의 매력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크릴, 비스코스, 코튼, 울이 혼방된 원단으로 면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반팔 형태의 소매와 보트넥 형태의 네크라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가 가능한 게 큰 장점입니다. 가을철 많이 착용하는 셔츠부터 긴팔티셔츠, 터틀넥, 니트 등과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여 연출하실 수 있으며, 물론 단품만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옆쪽에는 슬릿을 넣어 하의에 넣어입기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단색이지만 다소 거친듯한 표면의 느낌으로 단조로움을 줄였으며, 앞뒤를 바꿔서 착용할 수도 있어 보다 다양한 코디네이트가 가능합니다.






3. PULETTE : JERSEY TURTLE NECK TOP (CAMEL)


PULETTE(플레뜨)는 An Gunji 디자이너 의해 운영되는 도쿄베이스의 여성복 브랜드로써, 팔레트에 물감을 더해가는 즐거움처럼 옷장을 채웠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브랜드 네임인 PULETTE(플레뜨)는 PLUS와 PALETTE가 합쳐진 단어입니다. 꾸밈없이 청초한 분위기에 오랫동안 애용될 옷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울 100%로 만들어진 터틀넥 니트로 면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울이지만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감촉이 매우 좋아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독특한 점은 소매 끝부분에 리브처리가 되어 있다는 점인데, 이는 디자인적인 요소로 작용함과 동시에 자칫 흔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PULETTE만의 감성으로 잘 풀어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ONE SIZE이지만 신축성이 좋아 체형에 구애없이 편안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따스한 느낌의 카멜 색상으로 다양한 상의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하거나 단품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4. YMC : CANVAS CULOTTES (ECRU)



면 65%와 린넨 35%의 혼방원단이 사용된 CANVAS CULOTTES입니다. 흔히 여성의 '스커트와 같은 바지'를 일컫는 퀼로트는 바지이지만 와이드한 넓이로 흡사 스커트와 같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면과 린넨의 혼방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이며, 허리부터 밑단까지 갈수록 점점 더 와이드해지는 형태입니다. 하이웨이스트 형식에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로 인하여 입었을 때 몸매를 보다 날씬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이게끔 해주며, 이러한 실루엣을 해치지 않기 위하여 사이드 지퍼 형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롭한 길이의 니트, 티셔츠, 스웨트 셔츠 등과 모두 잘 어울리며, 셔츠 또는 원피스와 같이 착용하면 보다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와이드한 품으로 인해 활동성이 굉장히 높은 편이며, 바지 안에 레깅스 또는 스타킹 등을 함께 착용하시면 겨울까지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따스해보이는 크림 색상으로 다양한 색을 아울러 코디네이트가 가능합니다.




5. PULETTE : JAGGY MOTIF POCKET CHIEF (CAMEL)



지그재그패턴이 매력적인 포켓 치프입니다. 가로, 세로 각각 35cm의 정사각형 모양으로 쁘띠 스카프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실크로 만들어져 매우 부드러운 감촉이 일품이며,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목에 두르는 스카프로 활용하는 방법 말고도 벨트룹에 벨트 대신 묶어서 연출하셔도 좋고 가방이나 손목 등에 포인트 악세사리로 묶어서 연출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반다나 형태로 헤어밴드 대용으로도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아울러 활용이 가능하며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6. BLANKOF : INFLIGHT SLIPPER (WHITE)


기내용 혹은 실내용 슬리퍼로 활용이 가능한 블랭코브의 INFLIGHT SLIPPER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경우 업사이클링 브랜드인 RE;CODE(래코드)와의 협업을 통하여 제작된 컬렉션으로 자동차의 에어백을 분해하고 재조립하는 과정을 통하여 탄생된 리미티드 컬렉션입니다. 발등을 덮는 어퍼 부분에는 소가죽이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여 오랜시간 착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바닥부분에는 에어백 원단이 사용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무엇보다도 에어백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티치가 제품마다 달라 이 역시 다른 데서는 볼 수 없는 블랭코브만의 디자인으로써 즐기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바닥부분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폴리우레탄 코팅이 되어 있어 마루바닥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으며 어퍼 부분에는 블랭코브의 시그니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흰 색의 가죽과 파이핑, 그리고 에어백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주황색, 하늘색의 스티치가 한데 어우러져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아울러 어울림과 동시에 실용성까지 갖춘 일석이조의 아이템입니다.





위클리아이템 기간 : 2016년 10월 13일(목) - 10월 21일(금)

위클리아이템에 선정된 제품은 적립마일리지가 10%입니다.








좀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상품명을 클릭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옴에 맞춰 준비해본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 어떠셨나요? 이번주부터 아침, 저녁으로는 꽤나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많이 나는 이런 때일 수록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요.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셔서 건강하게 이번주도 마무리 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불어 10%의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번주 위클리 아이템도 놓치지 마세요! 저는 다음주에 새로운 위클리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7

기간 : 2016년 10월 13일(목) 부터 10월 21일까지(금)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