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EDWINA HORL : 2017 SPRING/SUMMER COLLECTION





디자이너 Edwina Horl (에드위나 홀)은 오스트리아 출신의 디자이너로써, 사회적 메시지, 소통 그리고 패션이 갖는 의미를 성찰해보고자 하는 바람으로 다른 문화와 사회 속에서 일어나는 현상들을 반영하여 컬렉션을 전개해오고 있습니다. 단순한 의식주의 한 요소로서의 패션이 아닌, 그 이상의 의미를 곱씹으며 여러 가지 아트워크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한 사회의 흐름을 들여다볼 수 있는 문화 사회적 지표이며 단순히 무언가를 만드는 것 이상으로 현대사회에서 특정한 삶의 태도를 견지함과 그 맥락을 같이한다”라고 말하는 그녀의 브랜드는 단순한 패션 브랜드 이전에 패션이 문화적으로 가질 수 있는 의미를 고찰하는 실험과도 같습니다.


이번 2017년 SPRING/SUMMER 컬렉션에서는 '동물'과 '인간'과의 관계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였습니다. 인간이 지구에서 존재감이 강화됨으로써, 점차 입지가 좁아지고 있는 동물들에서 시작해, 인간은 동물의 움직임이나 형태들에서 고안하여, 비행기나 열차 등의 것들을 개발하고, 또한 동물의 가죽 등으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등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이번 컬렉션을 계기로 다시 '동물'과 '인간'과의 관계에 대해서 다시 고찰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경의를 표하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컬렉션을 단순히 패션 아이템으로 바라보는 것보다도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하는지 느껴주시면 좀 더 정확히 이 브랜드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에드위나홀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확인해주세요.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에드위나 홀 (EDWINA HORL)
국가 : 오스트리아 (AUSTRI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