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W BALANCE 2017 SPRING / SUMMER COLLECTION






NEW BALANCE(뉴발란스)는 1906년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발에 장애가 있거나 경찰 소방관 우체부 등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발에 무리가 가는 사람들을 위해 아치 서포트(Arch Support : 지지대가 있는 신발 깔창) 만드는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닭의 세 개의 발톱이 만드는 균형(Balance)에서 영감을 얻어 아치 서포트와 신발을 개발하였습니다. 지금의 NEW BALANCE(뉴발란스)라는 회사명과 브랜드 명도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 하는 개념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디자이너 랄프로렌은 뉴발란스를 신고 "구름 위를 걷고 있는 것 같다"라고 극찬 한 일화는 유명합니다. 뛰어난 착화감으로 많은 랄프로렌뿐 아니라 스티브 잡스, 류이치 사카모토 등의 크리에이터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가장 완벽에 가깝지만 담백한 디자인을 지녔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2017년 봄, 여름 컬렉션을 기점으로 해서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뉴발란스(NEW BALANCE)의 프리미엄 라인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신발 M990, M1400 시리즈를 포함하여 뉴발란스 클래식 라인의 중량감 있는 티셔츠 드로잉 팩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슬로우스테디클럽 와 함께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뉴발란스(NEW BALANCE)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확인해주세요.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뉴발란스 (NEW BALANCE)
국가 : 미국 (U.S.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