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HOTEL 990 : HUGE BOOTH 006 COLLECTION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준비한 HOTEL 990 컬렉션입니다. NEW BALANCE(뉴발란스), BLANKOF(블랭코브), NEITHERS(네이더스), SLOW STEADY CLUB(슬로우스테디클럽)이 협업하여 완성한 컬렉션으로 '여행'과 '호텔' 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옷으로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이 룩북은 같은 공간에 다양한 이유와 다양한 감정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기획 당시 'HOTEL (호텔)'이라는 단어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이라고 저에게 대답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좀 더 깊숙이 생각해보면 'HOTEL(호텔)'은 편안하고 여유만을 느끼는 곳이 아닐 것입니다. 누군가는 일을 위해서, 누군가는 여행을 위해서, 누군가는 어쩔 수 없이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그리고 누군가는 행복하고 누군가는 슬프고 누군가는 우울하고 누군가는 기대에 부풀어 있을 수도 있죠. 어쩌면 이 작은 호텔방은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의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호텔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기억에 남을지는 모르겠지만, 즐겁게 감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HOTEL 990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ETAILED INFORMATION 


컬렉션 : HOTEL990 (호텔990)

브랜드 : NEW BALANCE(뉴발란스), BLANKOF(블랭코브)

NEITHERS(네이더스), SLOWSTEADYCLUB(슬로우스테디클럽)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