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ITHERS : RESORT 2017 COLLECTION



 
서울을 거점으로 2013년 가을, 겨울에 시작한 캐주얼 의류 브랜드로써 좋은 소재와 봉제를 중심으로 하여 특정 장르에 연연하지 않고 다양한 복장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시작하였습니다. 의류를 제작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좀 더 본질적인 소재들을 직접 개발하여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소재들로 하여 담백하고 세련된 캐주얼 의류를 제안합니다.

로고로 사용되는 범고래는 '하나가 곧 전체이고 전체가 곧 하나이다 (一中一切多中一 一卽一切多卽一 일중일체다중일 일즉일체다즉일)' 라는 화엄경의 정신에 가장 적합한 상징물로써 범고래는 바다 전체를, 바다는 범고래를 빗대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특정 부류에 정확히 나누기 가장 어려운 동물이지만, 그 어떠한 것보다도 바다를 대표할 수 있는 점이 저희의 정신과 동일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7 리조트 컬렉션에서는 원덕현 디렉터가 디자인한 'The Wave of South Sea (남해의 파도)' 의 원단으로 컬렉션을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60수 고밀도 원단으로 직접 개발한 오리지널 원단으로 얇지만 높은 밀도로 비치지 않고 터치감이 매우 우수합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풀오버베스트, 오픈칼라셔츠, 이지쇼츠, 메디컬 팬츠, 헤어밴드가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제품은 2017년 7월 31일 (월)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을 통해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네이더스 (NEITHERS)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