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ANAMICA : 2017 FALL/WINTER COLLECTION





NANAMICA(나나미카)는 직역하면 '일곱 바다의 집'이라는 의미로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나나미카 디렉터인 Eiichiro Homma(에이치로 홈마)의 가치관이 드러난 이름으로 모든 대륙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만큼, 바다를 통해 모든 세계는 하나가 될 수 있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에이치로 홈마는 일본의 스포츠웨어 회사인 GOLDWIN(골드윈)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골드윈은 일본에서 HELLY HANSEN(헬리 한센), NORTH FACE(노스 페이스)를 포함하는 회사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숙련된 제작자들과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골드윈에서 해양 스포츠웨어와 아웃도어 의류를 개발하고 수석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으며 상당한 지식을 얻을 수 있었고, 그렇게 쌓은 기반을 바탕으로 나나미카를 설립합니다.


나나미카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직접 개발한 기능성 원단과 다양한 색감을 더해, 복식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합니다. GORE-TEX(고어텍스) 원단을 이용한 코트가 하나의 예로, 트렌치 코트와 같은 클래식한 의류에 혁신 기술이 들어간 원단을 사용합니다. 고어텍스는 혁신 기술을 이용한 높은 수준의 원단으로 비가 오는 경우나 아웃도어의 목적에 부합하는 원단입니다. 그렇게 그들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기본을 무너뜨리는 건 아닙니다. 그들이 말하는 창조는 '사람을 위한 옷'을 궁극적으로 목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에이치로 홈마는 "일본에는 오리지날이나 밀리터리 의류를 복원시키고 해석하는 훌륭한 브랜드가 많다. 하지만, 우리는 그와 다르다." 라고 말하며 오리지널 복식을 복원하고 해석하는 것에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 편안한 옷을 만들고 그 옷이 가진 목적성을 높이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나나미카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컬렉션을 찬찬히 보다 보면, 그들이 추구하는 방향성이 무엇인지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저 또한, 보면서 정말 즐거웠던 만큼 여러분께서도 이번 나나미카의 컬렉션을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소개해드리는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나나미카 (NANAMICA)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