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ANDERSEN-ANDERSEN : 2018 FALL/WINTER COLLECTION





2009년 덴마크에서 시작된 ANDERSEN-ANDERSEN(안데르센-안데르센)은 부부인 Catherine Lundgren-Andersen과 Peter Kjaer-Andersen이 함께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덴마크의 풍부한 해양 역사로부터 영감을 받아 그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기능성과 내구성,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덴마크 선원의 스웨터를 재해석하는 것을 시작으로 2010년 코펜하겐 패션위크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었는데, 단 하나의 모델인 “Sailor Sweater”만을 선보이며 전 세계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컬렉션에서 풀오버, 터틀넥 등을 출시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들이 지향하는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제작 과정만큼은 초기의 것을 고집하고 있는데요. 직접 개발한 메리노 양모를 사용하고 북부 이탈리아의 작은 방직공장에서 생산하며 특유의 탄성과 질감이 돋보이는 고품질의 니트웨어를 구현해내고 있습니다. 염색 과정 또한 화학 첨가제나 합성염료는 들어가지 않는 천연재료만으로 진행되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는 인디고 색상은 프랑스와 인도산 천연 인디고 잎을 사용하여 국제양모사무국에서 승인한 유일한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염색됩니다. 


세일러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니트웨어를 전개하는 ANDERSEN-ANDERSEN (안데르센-안데르센)의 모든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안데르센 안데르센 (ANDERSEN-ANDERSEN)

국가 : 덴마크 (DENMARK)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