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CHRISTMAS GIFT IDEAS 50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입니다. 이제 꽤 자주 전국에 눈 소식이 들리고, 크리스마스도 코 앞으로 다가와 정말 연말 임을 실감하게 하는 요즘입니다.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또 한가지는 주위에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것 인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즐거운 고민을 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택한 카테고리와 간단한 코멘트를 준비했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 또한 준비하는 과정에서 들뜨고 설레는 마음을 느끼며 서로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읽어주세요!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에어팟이 없지만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로고 각인이 예쁘게 나왔다. 본인이 직접 사서 쓰기에도 부담 제로!


김연아 (여, 26) 한정판이라는 점이 메리트다. 소소한 선물로 딱이다.


조미주 (여, 23) 가격이 저렴해서 나도 하나 가지고, 친구들에게도 선물하고 싶다. 색상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잘 어울림.


손미숙 (여, 27) 에어팟을 가진 주변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선물하기에 좋다.


김은비 (여, 23) 색상이 너무 귀엽게 나왔고 가격이 저렴해 받는 사람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선물이 될 듯.



★ 대체로 가격면에서 좋은 평을 받은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에어팟을 가지고 있고, 너무 비싼 선물을 하기 부담스러운 상대나 여러사람의 선물을 준비해야할 때 좋은 제품.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가격대비 꽤 괜찮은 선물이될 것 같다. 자취생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컵.


김연아 (여, 26)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조미주 (여, 23) 얼마 전 이사한 친구에게 이 컵을 선물했었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다. 컵은 보통 직접 사지않으니까 선물로 주기 좋을 듯.


손미숙 (여, 27) 겨울이라 머그컵을 선물한다면 유용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누구나 좋아할 무난한 디자인.


김은비 (여, 23) 깔끔하고 무난한 색상과 디자인이기 때문에 성별에 관계없이 좋아할 듯 한 선물.



★ 가볍게 주기 좋은 무난한 선물.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손으로 빚은듯한 모양이 인상적인 머그 컵입니다. 사이즈가 크지 않기 때문에 남성분 보다는 여성분의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세련된 컬러. 방문을 멋스럽게 고정시키고 싶다면 좋을 아이템. 하지만 선물 보다는 취향에 맞다면 직접 사서 구매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김연아 (여, 26) 집에 문이 잘 닫혀 불편해하는 분이나,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분께 선물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김은비 (여, 23) 이것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 선물용 으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 고무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도어 스토퍼입니다. 연말 모임 때 누군가의 집에 초대받아 가게된다면 장소와 잘 어울리니 나쁘지 않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추천해주신 대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 꽤나 유용할 듯 하고, 받는 사람에게 필요한 물건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 분은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상품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테이프를 자주 사용하는 분에게 선물하는 것을 추천. 스카치 테이프의 예쁜 변화를 돕는 아이템!


김연아 (여, 26) 주변에 매장을 운영하는 분이 있다면 이런 귀여운 선물 어떨까? 마스킹 테이프 이용할 때 좋다.


조미주 (여, 23) 문구용품도 아무거나 쓰지 않는 취향의 사람 꼭 있다. 그런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을 듯.


손미숙 (여, 27) 문구류 좋아하시는 분에게 딱인 선물. 디테일이 귀엽고 가격대도 괜찮음. 마스킹 테이프를 모으는 사람이라면 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 펜코의 스몰 테이프 디스펜서입니다. 일회성으로 사용되는 제품이 아니라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할 사람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작은 크기의 디스펜서이기 때문에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요리는 못하지만 보는 건 좋아한다. 주방의 장식품 효과도 있을 듯. 선물해주세요.


김연아 (여, 26) 오븐 장갑으로도 사용가능하고 냄비받침으로도 사용가능하니 일석이조인 상품이다!


손미숙 (여, 27) 집들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요리를 하지 않을 때에도 주방에 걸려있으면 보기 좋을 듯.


김은비 (여, 23) 미숙님의 의견과 같다. 집들이 선물용이나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센스만점.



★ 주전자나 냄비를 받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오븐 장갑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의 팟 스탠드입니다. 고리가 있으니 걸어서 보관할 수 있으며 눈에 띄는 색상으로 장식 효과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 연인과 함께 캠핑갈 때 이런 거 있으면 어깨 으쓱.


김연아 (여, 26)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합니다 !


김종환 (남, 28) 캠핑을 자주 가지 않더라도 탐나는 아이템이다. 자취생한테 선물해도 요긴하게 쓰일 것 같은 느낌


손미숙 (여, 27) 여행 자주 가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이진 않겠지만 막상 가지고 있으면 캠핑가거나 여행갈 때 편리! 분리되어 숟가락, 포크도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실용성있다.


조미주 (여, 23) 여행할 때 항상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겠다. 여행 중에도 직접 식재료를 사다가 요리를 자주 해먹는데, 식기도구와 나이프, 와인 따개까지 있으니 엄청 유용할 듯!



★ 스테인리스 소재로 잘 녹슬지 않는 호보 나이프입니다. 맥가이버 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제품인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접은 후에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여행이나 캠핑이 취미인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가벼워서 룸이나 오피스에서 신으면 좋다. 쿠셔닝이 없으니 발목 건강이 좋지 않거나 오래 서있는 분들은 안돼요.


김연아 (여, 26) 패브릭 소재의 룸 슬리퍼보다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좋고, 오피스에서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조미주 (여, 23) 휴대성이 좋아서 장시간 비행을 하시는 분들이 기내에서 신는다는 얘기를 들었다. 먼 곳으로 출장이 잦은 사람에게 좋은 선물이 될 듯.



★나일론소재로 만들어진 인플라이트 슬리퍼입니다. 쿠션감이 없지만 가볍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이나 휴대용 슬리퍼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소재의 특성상 세탁보다는 오염을 닦아내고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인플라이트 슬리퍼 또한 다른 블랭코브 제품들처럼 더스트백에 담겨 제공되니 따로 포장 없이 그대로 전달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이런 깡통을 왜 사줘?'가 아닌, 장인 제품을 이해하는 분에게 선물하는 것이 좋아요. 멋진 선물 줬다가 욕 먹을 수 있음.


김연아 (여, 26) 차(tea)를 평소에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 좋을 제품. 보관용으로 담아두면 보다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용감에 따라 색상이 변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음!


손미숙 (여, 27) 지영님의 말처럼 장인 제품을 이해하시는 분에게 선물 하면 좋을 것 같다. 또는 악세서리 많으신 분에게 선물 하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듯.



★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만드는 제품으로, 표면의 긁힌 듯 한 무늬들도 전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물건입니다. 필름, 악세사리, 차(TEA) 등 작은 소품들을 보관하기에 유용하지만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이 상품의 가치를 잘 이해하고 유용히 사용하실 것 같은 분께 선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이건 출시 전 부터 정말 가지고 싶던 것. 여러겹 껴입기는 싫고 목은 따뜻하고 싶어서. 전 제 돈주고 사겠습니다.


김연아 (여, 26) 이 제품은 셔츠 위, 혹은 약간 오버사이즈의 원피스나 티셔츠에 입으면 멋스러워요! 레이어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활용이 가능하니 추천할게요.


조미주 (여, 23) 너무 마음에 들어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할 예정. 목에 착 감겨서 착용 했을 때와 안 했을 때 따뜻함의 차이가 크다.


김종환 (남, 28) 목이 따뜻하면 온몸이 따뜻해진다고 들었는데, 겨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제품이라 선물 받으면 좋을 것 같다.



★ 셔츠나 풀오버 등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롤 넥 카라입니다. 따뜻한 사무실에서 일하기 때문에 겹쳐입으면 불편감을 느끼시는 분에게도 좋은 제품이지만 목도리처럼 흘러내리지도 않고, 껴입었을 때처럼 팔의 움직임이 불편해지는 부분도 없으니 활동적인 분께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메리노 울에 캐시미어가 혼방되어 있어 부드럽고 따뜻한 제품.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디저트를 먹을 때 접시로 이용하면 좋다. 선물로 받으면 최고.


김연아 (여, 26) 와인 마실 때 치즈 플레이팅 해두면 더 분위기 있는 식사를 연출할 수 있음.


조미주 (여, 23) 치즈나 빵 접시로 이용해도 멋질 듯. 와인을 즐기는 신혼부부의 선물로 주고싶다.



★ 장식용으로도 좋기 때문에 접시의 용도를 추천해주는 의견이 많은 도마입니다. 가구 재료로 많이 사용하는 견고한 망고 우드로 만들어져 도마로서의 기능도 뛰어난 제품.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주먹쥐듯 꽉 짜서 아무렇게나 쓰는 편인데, 이거 있으면 깔끔하게 가능하겠다. 치약도 같이 사준다면 좋을 것 같다.


김연아 (여, 26)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가지고 싶은 제품 중 하나. 겉면이 부드러운 플라스틱 튜브형의 경우에는 미끄러져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꼭 설명해줘야 한다. 이솝 핸드 크림 같은 튜브형에 제격!


김은비 (여, 23) 튜브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필요하지만 굳이 직접 사지는 않는 물건이라, 선물로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을 것 같다


손미숙 (여, 27) 평소 집꾸미기에 관심있는 분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친구네 집 화장실에 있다면 예뻐서 눈여겨 볼 것 같음.



★ 보통 치약과 함께 많이들 사용하시지만 바디로션이나 핸드크림, 물감 등 다양한 튜브형의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튜브 링거입니다. 상당히 유용한 제품이지만 좋은 인테리어 제품도 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인센스 스틱과 함께 선물해주면 더 좋아할 것 같다. 센스있는 선물이 될 듯.


김연아 (여, 26) 재떨이, 인센스 스틱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투박한 느낌이라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다.


조미주 (여, 23) 지금 사용하는 인센스 홀더는 나무 소재라 재를 털어내도 조금 지저분한데, 이건 세척할 수도 있으니 오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선물받고 싶어요.


김은비 (여, 23) 이건 인센스 홀더 뿐만 아니라 재떨이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흡연을 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 묵직한 주철(CAST IRON)로 만들어진 스모크 트레이입니다. 무겁기 때문에 쉽게 흔들리지 않으며 중앙의 향 꽃이는 분리되기 때문에 트레이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떨이로 더 익숙한 모양의 외관이라 클래식한 느낌이 있는 제품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저는 받아도 1년에 한 번 할까 싶지만, 생각보다 많이 화려하지는 않아요.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


김연아 (여, 26) 사실 평소에 데일리 귀걸이로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우아한 느낌의 귀걸이.


김은비 (여, 23) 악세서리는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선물이라서 취향이 확실한 분에게 선물해줘야할 것 같아요.


손미숙 (여, 27) 볼드한 악세서리를 평소에 많이하는 지인이 있는데 딱 좋아할 것 같다. 적당히 화려해 연말 약속에 좋은 포인트가 될 듯.



★ FRUTA(후루타)와 SSC의 협업 컬렉션 중 하나인 클리어 이어링은 받는 분의 취향을 잘 파악하고 있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 귀걸이입니다. 화려한 옷에도, 심플한 옷에도 잘 어울려 중간을 잡아주기에 적당한 악세사리입니다.





SSC COMMENT


김지영 (여, 27) 나는 귀찮아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 확실히 향은 잘 퍼진다. 부지런한 분들께 선물하세요.


김연아 (여, 26) 전 이 FIG향이 너무 좋아요. 무화과 향인데 프루티하면서도 너무 달지않고 세련된 향이에요. 디퓨저가 없는 분들은 컵에 따뜻한 물을 담아서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려요!


김은비 (여, 23)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꼭 필요한 소모품이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선물


손미숙 (여, 27) 디퓨저가 있다면 선물용이 아니더라도 구매하기 좋은 제품. 소량만 사용해도 잘 퍼지기 때문에 작아도 오래 쓸 수 있는 것이 장점.



★ 도쿄 치바현에서 생산, 포장과정 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내고 있는 아포테케 프레그런스의 프레그런스 오일입니다.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향을 내는 오일로 오일 버너나 디퓨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C COMMENT


김연아 (여, 26) 크리스마스나 연말 선물로도 좋지만 집들이 선물이 고민될 때도 좋은 제품이다.


김지영 (여, 27) 가격대가 있지만 향을 싫어하는 분만 아니라면 받는 사람도 백프로 만족할 만한 퀄리티의 제품.


손미숙 (여, 27) 선물용으로 좋은 패키지 구성. 인센스 홀더가 자석으로 되어있어 분리할 수 있다.



★ 인센스 스틱과 성냥, 인센스 홀더로 구성되어 있는 인센스 팩입니다. 포장을 하지 않아도 좋을만큼 깔끔한 외관의 패키지입니다. 향을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KUUMBA 인센스로, 캔 내부에 홀더가 부착되어 있어 재가 밖으로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제품들을 포함한 50개의 제품들을 CHRISTMAS GIFT IDEAS 50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제품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품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일 자정부터 시작하여 25일까지, CHRISTMAS GIFT IDEAS 50 카테고리 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해주시는 온/오프라인 고객분들께는 간편히 선물하실 수 있도록 슬로우스테디클럽 크리스마스 런드리백에 포장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HRISTMAS GIFT IDEAS 50 보러가기






DETAILED INFORMATION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