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AURALEE : 2019 FALL/WINTER COLLECTION

 

 

 

AURAREE(오라리)는 2015년 디렉터 이와이 료타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우수한 소재를 바탕으로 감도 높은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이름은 미국 남북 전쟁 시기인 1860년대의 민요인 ‘Aura lee’에서 따온 것인데요. 애틋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이며 Elvis Presley(엘비스 프레슬리)가 부른 ‘Love Me Tender’의 원곡이기도 합니다.

 

오라리의 의류는 여러 가지 원사를 섞어 원하는 색감을 찾아내고, 그에 어울리는 질감을 구현하기 위한 시도를 거듭하여 생산됩니다. 이러한 노력과 그들만의 패턴, 실루엣이 만나 담백하지만 결코 초라하지 않은 컬렉션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디렉터 이와이 료타는 오라리가 어떤 스타일이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그저 매일 입고 싶은 옷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한만큼, 일상에서 다른 옷들과도 조화롭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는 물론 빈티지와도 잘 어우러지는 옷을 만드는 것이 목표인 AURALEE(오라리)의 2019년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오라리 (AURALEE)

국 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