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SSC MANUAL 008 : FRESH SERVICE ORIGINAL COIN CASE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 SSC MANUAL입니다. 그동안 몇 장의 사진만으로는 그 사용법과 기능을 충분히 표현하기에 아쉬움이 있는 생활 속의 소품 등을 위주로 활용법을 1분가량의 영상을 통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덟 번째로 소개하는 SSC MANUAL은 브랜드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ORIGINAL COIN CASE(오리지널 코인 케이스)입니다.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는 GRAPHPAPER(그라프페이퍼)의 디렉터 Minami Takauki(미나미 다카유키)가 운송 회사 콘셉트로 운영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유틸리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SSC MANUAL에서 소개하는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코인 케이스는 한 손으로도 쉽게 개폐할 수 있는 구조와 소재의 콤팩트한 사이즈 제품입니다. 제품 중앙에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심플한 로고 프린팅이 포인트로 동전 외에도 작은 소지품 수납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코인 케이스는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STORAGE : #FRESHSERVICE ORIGINAL COIN CASE

-

YOUTUBE : SLOWSTEADYCLUB


#SLOWSTEADYCLUB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프레시 서비스 (FRESH SERVIC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