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WEEKLY ITEMS 008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 입니다. 금주의 위클리 아이템 소식입니다.

11월이 맞나 싶을 정도로 빨리 찾아온 추위가 조금은 누그러진 이번주네요. 저번에 위클리 아이템으로는 여성복 착장으로 소개해드렸었는데, 이번주는 선선해진 날씨에 딱 알맞게 코디해본 캐쥬얼한 남성복으로 돌아온 위클리 아이템을 지금부터 천천히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


1. STILL BY HAND : STAND COLLAR COAT (NAVY)


접어 넘기지 않고 곧게 서 있는 스탠드 칼라 형식을 차용하였으며, 두꺼운 트윌 코튼으로 제작된 STAND COLLAR COAT입니다. 스틸바이 핸드의 스탠드 칼라 코트는 체스터필드 코트, 피코트의 젠틀한 멋보다는 좀 더 경쾌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자아내며, 동시에 올드함 보다는 영한 뉘앙스 이지만, 광택이 없고 뻣뻣한 트윌 코튼으로 만들어져 신사적인 품위 또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포멀한 룩, 캐쥬얼한 룩 어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 입니다. 








2. NANAMICA :HIGH NECK THERMAL SHIRT (OFF WHITE)


미국 듀퐁사에서 제작된 아웃도어 의류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써모라이트 원단 이름에서 따온 나나미카의 Themal High Neck Shirt 입니다.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의 이 티셔츠의 원단은 울과 면이 혼방된 원단이지만, 거칠지 않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 합니다. 어깨선이 없는 래글런 타입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두껍지 않기 때문에 간절기에는 단품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한겨울에는 셔츠, 니트, 자켓,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 이너 웨어로 착용이 가능 합니다. 







3. CHAMPION : SWEAT PANTS (INDIGO)


챔피언의 독자적인 기술인 REVERSE WEAVE®를 이용해 제작된 SWEAT PANTS입니다. REVERSE WEAVE®는 재단시 원단을 90도로 틀어 재단하여 스웨트셔츠 또는 스웨트팬츠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늘어남을 최소화 하고 형태 보존성 또한 높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의 독자적인 라인 중 하나입니다.


이 인디고 스웻팬츠는 빈티지한 인디고 컬러가 특징 입니다. 스웻팬츠의 스포티 함에 빈티지함이 더해지니 느껴지는 매력이 더욱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허리와 발목 부분은 리브 원단을 사용 하여 착용감을 더했으며, 가랑이 부분에도 리브를 삽입하여 더욱 편한 활동 또한 가능하게 해줍니다. 야외활동이나 운동시에 착용 하셔도 되지만 블레이져 또는 코트에 착용 하셔도 더욱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 하실 수 있습니다.







4. BLANKOF : OLV 02 11L NYLON BAG (HUNTER GREEN)


경쟁보다는 화합, 다같이 평화롭게 살자 (ALL LIVE IN PEACE) 라는 주제 아래 진행된 글로벌 팝업 스토어인 'OLIVE IN PEACE' 를 위해 제작된 블랭코브 컬렉션 아이템 중 하나인 이 나일론 백은 가볍게 데일리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안쪽 주머니에 OLIVE IN PEACE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겉감과 안감 모두 100% 나일론 재질로 제작 되었습니다. 빛의 각도에 따라 녹색 또는 청록색으로 보이기도 한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색감이 매력적인 제품 입니다. 






5. LEUCHTFEUER STRICKWAREN : RUEBECK (NAVY)


LEUCHTFEUER STRICKWAREN(로이흐트 슈트릭바렌)은 1956년 독일의 한 부부에 의해 설립된 이후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형태감을 목표로 모든 공정을 직접 관리하며 브랜드를 전개해 왔으며 이 브랜드의 제품을 착용해 보신다면 제품 하나하나의 만듦새를 통해 반세기가 넘는 기간동안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올 수 있었던 비결을 몸소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이 뤼벡 울 스카프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100% 메리노 울로 제작되어 촉감과 보온성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6. VICTORY SPORTSWEAR : TRAIL RUNNER (LIGHT GREY / DARK GREY)


모든 제품이 메사추세츠 주에서 '수제작' 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매쉬로 구성되는 어퍼와 교체 가능한 SOLETECH 사의 아웃 솔이 특징인 VICTORY SPORTSWEAR의 제품들은 시간이 지나도 계속 신을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러닝슈즈가 주는 착화감이 일품입니다. 1980년대 마라토너들을 위해 맞춤형 신발을 제작을 하며 시작 된점을 보아 짐작할 수 있듯이, 오늘 소개해드리고 있는 TRAIL RUNNER 제품은 정사이즈로 착용 할 시에 발에 꽉 맞게 하여 보다 우수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의도된 디자인이나, 한치수 또는 두치수 사이즈 업을 하여 신으시기를 권장 해드립니다.









위클리아이템 기간 : 2016년 11월 4일(금) - 11월 18일(금)

위클리아이템에 선정된 제품은 적립마일리지가 10%입니다.








좀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구매는 상품명을 클릭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클래식 하면서 빈티지한 디자인의 빅토리 스포츠웨어의 트레일 러너와 챔피언 인디고 스웻팬츠가 조화를 이루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스틸바이 핸드의 스탠드 칼라 코트가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가을과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의 나나미카의 써멀 하이넥 셔츠, 블랭코브 나일론백,  로이흐트 포이어 슈트릭바렌의 뤼벡 울 스카프로 마무리를 지어 멋진 착장이 탄생하였습니다. 추워진 날씨를 대비하여 항상 건강 관리에 유의 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 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DETAILED INFORMATION

프로젝트 : 위클리아이템 (WEEKLY ITEMS) 

번호 : 008


기간 : 2016년 11월 4일(금) 부터 11월 18일(금)까지 

혜택 : 10% 적립금 (온,오프라인 모두 적용)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