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ASHLEY ROWE : 2017 SPRING / SUMMER COLLECTION





디자이너 애슐리로에(Ashley Rowe)의 디자인은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토론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애슐리로에(Ashley Rowe)는 캐나다의 패션 메거진 중에 하나인 플레어(FLARE)와 캐나다 패션 이사회 그리고 홀트 렌프류(Holt Renfrew) 백화점에서 일을 하면서 더욱 알려지고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2016년에 선보인 데님 컬력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미국의 편집샵인 Need Supply Co에서 익스클루시브 라인으로 판매를 시작합니다.


애슐리 로에(Ashley Rowe)는 장식적은 요소를 일체 배제하고 표현을 아주 적게 하는 미니멀리스트는 원하였고, 그녀의 작업은 그녀가 원하는 바를 가능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녀는 하나의 패브릭으로 다른 형식을 이용하여 제품을 만듦으로써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는 요소를 일체 배제하고 심플하면서도 단순하지만 멋스럽게 표현하였습니다. 손으로 제작된 다양한 패브릭 조각과 현대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그녀가 디자인 한 옷들에는 그녀의 감성과 그녀가 담고 싶은 메시지를 느낄 수 있고, 입혀지는 사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애슐리 로에(Ashley Rowe)의 제품은 튼튼하고 견고한 데님과 생지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강인하여 착용하였을 때 더욱 애슐리 로에(Ashley Rowe)만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017 Spring / Summer Collection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단순한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장식요소를 일체 배제하고 소재의 특성을 살려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단순하지만 밋밋해 보이지 않는 애슐리 로에(Ashley Rowe)의 제품을 보면 그녀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감성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애슐리 로에 (ASHLEY ROWE)

국가 :  캐나다 (CANAD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 스테디 클럽 (SLOW STEADY CLUB)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팔판동 130-1) * 매장 앞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