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OUTIL : 2019 SPRING/SUMMER COLLECTION





OUTIL(우티)는 '도구로서의 옷'이라는 콘셉트로 유럽의 워크웨어, 밀리터리 유니폼에 초점을 맞춘 옷으로 염색에서 봉제, 원단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주로 프랑스에서 생산하는 일본 브랜드입니다. 1900년대 프랑스 워크, 밀리터리에서 사용된 인디고 블랙 리넨 등의 직물과 파스텔 염색의 기술들로 현대 시대에서는 표현하기 까다롭고 힘든 결과물로 컬렉션을 구성하는 것이 매력입니다.

이 브랜드는 개인적으로 디렉터 Yuya Uta와 매우 닮아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항상 빈티지 워크웨어, 밀리터리 웨어를 즐겨 입고 그것을 깊이 생각하고 프랑스에서 원단을 제작하거나 염색하기 위해서 떠나기도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현하기 위한 서슴없는 용기 그리고 그것을 계속 꾸준히 이어가는 행보를 보면 OUTIL(우티)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는 매우 강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결코 쉽게 만들어내거나 그럴듯한 포장이 아닌 진정한 마니아가 만들어 낸 이 브랜드에서 우아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슬로 스테디 클럽 온, 오프라인 숍을 통해서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우티 (OUTIL)
국가 : 일본 (JAPAN)

제작진
사진 : Yu Inohara
헤어&메이크업 : Moe Hatada
모델 : Nathalie Cantacuzino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 매장 뒤 주차가능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