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GOAL STUDIO X SLOW STEADY CLUB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테디클럽입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2020년을 맞아 축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GOAL STUDIO(골 스튜디오)'와 함께 협업하여 결과를 위한 결과보다 과정의 아름다움에 진정한 가치를 둔 가상의 풋볼 클럽 ‘SLOW STEADY FOOTBALL CLUB(SSFC)'을 3월 5일 (목)에 론칭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운 승리'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지만 대부분 '승리'에 더 많은 초점을 맞춘 나머지 '아름다운'이라는 것을 간과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어느 순간에는 '아름다운 과정'은 사라져도 된다고 착각합니다. 결국 '승리'만이 목적이 될 때가 많아지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비겁하고 당당하지 않은 '승리'를 목격하거나 직접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것은 비단 스포츠 분야에서만이 아닌 우리 사회도 같은 양상을 띄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SSFC(SLOW STEADY FOOTBALL CLUB)'은 떳떳하지 못한 승리보다 아름다운 패배에 더 큰 가치를 두고, 비록 패배할지라도 그 과정이 아름답다면 언젠가는 진정한 승리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SLOW STEADY FOOTBALL CLUB(SSFC)'의 메인 엠블럼은 패배는 부정적인 의미가 아닌 발판이 될 토양을 뜻하는 'BROWN', 그리고 그 속에서 피워낼 열매 혹은 맞이할 황금기를 뜻하는 'GOLDEN YELLOW’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였으며, 그리고 두 컬러 사이엔 승리의 여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는 ’아름다운 패배'는 승리의 여신 품 안에 있다는 의미로 비록 아름다운 과정 속에서 끝내 패배하더라도 그것은 결코 마지막이 아니라 더 나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고 결국 진정한 승리를 하기 위한 근본적인 자세와 태도를 지녔기에 그것은 승리의 여신의 보호 아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직 성과만을 우선의 가치로 두는 것이 아닌, 아름다운 과정 속에서 나오는 결과가 진정한 가치가 있음을 스포츠 정신으로 표현한 'SLOW STEADY FOOTBALL CLUB(SSFC)'은 3월 5일부터 'GOAL STUDIO(골 스튜디오)' 온/오프라인 숍,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풋볼 셔츠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폼 티셔츠와 쇼츠, 패커블 블레이저와 트라우저, 풀오버 그리고 저지 티셔츠와 후드 셔츠, 스웨트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개되는 'SLOW STEADY FOOTBALL CLUB(SSFC)'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골스튜디오 X 슬로우스테디클럽 (GOAL STUDIO X SLOW STEADY CLUB)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