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HED MAYNER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스라엘 남성복 디자이너로 동명의 브랜드를 2015년에 론칭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유대인의 전통적인 복식과 군복에 영감을 받아, 파리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요소를 독창적이고 절묘한 밸런스로 풀어내 컬렉션을 전개해오고 있습니다. 


HED MAYNER(헤드 메이너)의 브랜드 고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은 2020년 봄/여름 컬렉션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컬렉션 전반적으로 뉴트럴 톤 컬러를 사용했고, 우아하게 흐르듯 떨어지는 루즈한 실루엣은 대담한 스타일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습니다. 크롭한 블레이저와 판초, 오버사이즈의 셔츠와 팬츠는 물론, 특히 이번 시즌은 인디고 컬러의 타이다이 패턴 셋업으로 컬렉션을 완성한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루즈한 실루엣이지만 유연한 소재의 구조적인 디테일로 긴장감의 균형을 이루고 있는 HED MAYNER의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헤드 메이너 (HED MAYNER)

국가 : 이스라엘 (ISRAEL)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