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AURALEE : 2020 AUTUMN/WINTER COLLECTION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감도 높은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 AURALEE(오라리)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이 발매되었습니다. 매 시즌 고급스럽고 세련된 피스들로 도회적인 룩을 선보이는 AURALEE(오라리)의 이번 시즌 컬렉션 역시 브랜드 특유의 독자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방한에 특화된 묵직한 아우터보다는 가벼움과 편안함을 갖춘 아우터를 선보입니다. 슬림한 바디의 울 코트와 짧은 기장의 다운 등은 베이지, 레몬, 화이트 등의 라이트한 컬러 팔레트로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소재의 우아함을 살린 디자인을 강조하였습니다.


AURALEE(오라리)는 컬렉션의 주가 되는 패브릭에 있어 이번 시즌 역시 일본의 각지를 돌며 엄선한 소재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가벼운 울 소재와 볼륨감 넘치는 니트는 피부를 감싸는 부드러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도로써 소재의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울, 폴리에스테르, 캐시미어 등 오가닉 소재의 재활용 패브릭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AURALEE(오라리)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오라리 (AURALE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