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2021년 봄/여름 컬렉션 룩북을 공개합니다. 현재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2021년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슬로우스테디클럽 삼청, 서울숲, 영등포점에서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상의 운송 회사를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는 GRAPHPAPER(그라프페이퍼)의 디렉터 Minami Takauki(미나미 타카유키)의 기획 및 운영 아래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로 컬렉션을 구성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의식주와 관련된 제품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소와 테마로 팝업 형식의 컨셉트 스토어를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시즌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 소개하는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의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은 외출 시에는 물론 일상 속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제품들로 소개합니다. 패브릭 브랜드 LOOMER(루머)의 리사이클링 코튼 소재로 제작된 프랑스 빈티지 워크웨어 기반의 숍 코트,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럭비 셔츠, FREDRIK PACKERS(프레드릭 패커스)와의 협업으로 FRESH SERVICE(프레시 서비스)만의 느낌으로 재탄생한 나일론 소재의 패커블 백 등을 추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프레시 서비스 (FRESH SERVICE)

국가 : 일본 (JAPAN)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영등포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1F

운영시간 : 매장별 상이
삼청점 / 오후 1시 ~ 오후 8시
서울숲점 / 오후 1시 ~ 오후 8시
영등포점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월 - 목)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금 - 일)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