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ANAMICA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NANAMICA(나나미카)는 디렉터 Homma Eiichiro(홈마 에이치로)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ONE OCEAN, ALL LANDS)’는 가치관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 슬로건은 1973년에 설립된 뉴질랜드의 아웃도어 브랜드 MACPAC(맥팩)의 설립자인 Bruce McIntyre(브루스 맥킨타이어)가 만든 메시지입니다. '바다를 통해 세계는 하나로 연결된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본의 쇼난 너머의 하와이, 그리고 캘리포니아가 하나의 바다로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모든 세계를 하나로 보는 세계관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2020년 컬렉션의 주제는 19년 FW주제와 동일한 'ROOTS (뿌리)'입니다. 디렉터 Homma Eiichiro(홈마 에이치로)는 지난 시즌부터 계속해서 이 주제를 유지하는 이유에 대해 "바다"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NANAMICA(나나미카) 유래 이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바다의 이미지에서 연상되는 ‘자유로움’을 강조한 컬렉션을 구성하였으며, 이번시즌 역시 늘 그렇듯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만들어 트렌드에 국한되지 않고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의류를 선보이는 것이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NANAMICA(나나미카)의 2020 봄/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나나미카 (NANAMICA)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SLOWSTEADY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