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ATURES

NEITHERS :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대한민국 서울을 거점으로 2013년에 론칭한 NEITHERS(네이더스)는 좋은 소재 및 봉제를 바탕으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복식과 스타일을 전개하고자 하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특정한 부류로 구분하기에는 모호한 경계에 있는 어쩌면 아무것도 아닌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분야의 전체를 대표할 수 있는 상징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명확함보다 모호함이 때로는 더 나을 수도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재료인 좋은 원단과 꼼꼼한 봉제를 바탕으로 하여 담백하지만 깊이감이 있고, 조금은 즐겁기도 한 옷을 만들고자 하는 콘셉트를 매 시즌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직접 기획하여 대구에서 생산한 면, 나일론, 폴리에스터, 친환경 소재 TPU 등이 주를 이루며, 일본 산의 체크 원단 및 KUROKI(쿠로키) 데님 원단 등을 사용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및 연출이 가능한 것에 초점을 둔 새로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작은 디테일 속에 재미가 있는 NEITHERS(네이더스)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슬로우스테디클럽 온, 오프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차 딜리버리 예정일 : 온/오프라인 2월 11일 (화) 오후 1시 
2차 딜리버리 예정일 : 온/오프라인 2월 27일 (목) 오후 1시
3차 딜리버리 예정일 : 온/오프라인 3월 중순







































\




















DETAILED INFORMATION   

 
국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부탁드립니다.   

판매처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SLOWSTEADYCLUB